비플레인 X 레오제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12분 만에 완판
'녹두 모공 클레이 팩' 쇼핑 라이브 통해 첫 선…3억7천 매출 달성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6-29 12:41:35]
[CMN] 모먼츠컴퍼니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은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진행한 ‘
녹두 모공 클레이 팩’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방송 시작 12
분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지난 28
일 밝혔다.
비플레인은 지난 27
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레오플렉스 채널에서 녹두 라인 신제품 ‘
녹두 모공 클레이 팩’
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첫 선을 보인 ‘
녹두 모공 클레이 팩’
은 비플레인과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6
개월간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비플레인은 이 날 라이브 시작 12
분 만에 준비된 한정 수량 스페셜 상품 완판을 기록해 3.7
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비플리인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녹두 캐릭터인 녹둥이 굿즈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방송 마지막까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날 방송은 26
만뷰를 기록했다.
비플레인 녹두 모공 클레이 팩은 유기농 통녹두 콤플렉스를 사용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모공케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녹두효소와 국내산 녹두가루를 함유해 자극 없는 각질케어는 물론,
각기 다른 사이즈의 6
종 복합 클레이 파우더가 모공 부위 피지와 각질까지 제거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