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만 유튜버 레오제이와 닥터지 공동 개발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 출시…올영 라이브도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19 12:31:41]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20
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
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부터 피부 안색,
결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저자극 모공 탄력 솔루션으로, ‘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과 ‘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 2
종으로 구성했다.
닥터지는 피부 자극과 까다로운 사용법으로 시중의 기능성 제품 사용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모공을 쉽고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기능성 라인을 개발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라인은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저자극 데일리 모공 탄력 솔루션이다.
해당 라인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독자 개발한 바쿠치올 PDRN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공 탄력부터 피부 안색,
결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 2
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공보다 2,600
배 작게 만들어진 2
중 엑소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겉과 속에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 케어에 특화된 제품인 만큼 제품력 검증을 위해 ▲5
일 만에 8
중 모공 고민 개선 ▲기미,
잡티 흔적 개선 ▲사용 중단 7
일 후까지 눈가 주름,
속·
겉탄력,
리프팅,
속보습 개선 효과 지속 ▲ 4
시간 더 숙면한 듯한 피부 안색,
손상된 장벽,
모공 면적,
모공 탄력 개선 등 12
개의 모공 관련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이번 포어젯 라인 2
종 공동 개발에 참여한 레오제이는 평소 모공 관리와 관련해 꼼꼼하고 진정성 있는 리뷰 콘텐츠로 신뢰받는 뷰티 유튜버다.
기존 모공 관련 제품 개발 이력을 바탕으로 제품 기획부터 제형,
성분 구성은 물론 직접 인체적용시험에도 참여하며 개발 전 영역에서 모공 개선 효과를 함께 검증했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
월 19
일(
월)
부터 올리브영 쇼케이스에서 이틀간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오제이 마켓을 오픈한다. 2
월 19
일(
월)
오후 8
시에는 레오제이가 참여하는 올영 라이브가 진행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