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몬스터 ‘당근패드’, 입소문 확산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호평 ‘화제템’으로 인기
[CMN 신대욱 기자] 세라젬헬스앤뷰티(대표이사 이규철)의 ‘벨라몬스터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 일명 ‘당근패드’가 온라인 ‘완판템’에 이어 뷰티 분야 전문가로 통하는 쩡유, 라일리, 원희, 안유진, 로즈픽스, 윤그린 등 뷰티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도 ‘화제템’으로 꼽히며 인기를 끌고 있다.
회사측은 벨라몬스터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는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임에도 온라인몰 전량 품절와 미미박스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품절 주요인으로 제품력에 더해 진정성 있는 제품 리뷰를 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진 것을 꼽았다.
뷰티 크리에이터 ‘쩡유’는 “요즘에 정말 많은 패드 제품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벨라몬스터의 당근패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엠보싱 부분이 도톰해서 다른 패드에 비해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고 얼굴에 묻은 먼지 등의 노폐물도 깨끗하고 손쉽게 제거해주며 오일이 함유돼 더 촉촉해 겨울에 쓰기 적합하다”고 추천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라일리’는 트러블이 잘 나는 사람이나 각질 정돈 필요한 사람들에게 데일리로 사용하면 좋다고 권했다. 코코라일리는 “제품 정식 출시 전 테스트 제품을 일주일 정도 사용했었는데 초반에 한두 장 쓸 때는 몰랐는데 트러블이 굉장히 많이 나는 날에 쓰고 다음날 보니 붉은 기가 다 가라앉아있었다”며 “병풀추출물이 들어간 제품을 평소 선호하는데 이 제품은 함유량까지 높아서 피부 진정에 굉장히 좋다고 느꼈다”고 전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원희’는 “패드 제품을 굉장히 많이 사용해봤는데 벨라몬스터는 사용하는 내내 피부결이 굉장히 부드럽게 정돈되고 특히 트러블이 쉽게 가라앉음과 동시에 흉터도 옅어졌다”고 리뷰했다.
이같은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리뷰로, 자연스레 해당 크리에이터의 구독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해져 소비자들에게 거부감 없이 노출될 수 있었던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여기에 실제 사용자들의 호평이 더해지며 ‘당근패드’라는 애칭까지 얻을 정도로 인기를 이어갔다는 분석이다.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는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된 당근 씨 오일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병풀추출물, 탄력강화에 좋은 사이아노코발아민 등이 적셔진 패드로,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강화, 진정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또 패드로 사용된 3D 입체 엠보 패드는 피부의 굴곡진 부분, 주름 사이까지 꼼꼼하게 닦아줄 수 있어 숨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며 피부 구석구석 수분,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도 내세웠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는 미미박스 온라인몰, 벨라몬스터 공식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