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몬스터, 뷰티 크리에이터 초청 뷰티클래스
당근시카라인 론칭 기념 롭스와 함께 진행 행사 다채
[CMN] 세라젬헬스앤뷰티의 피부 고민 솔루션 브랜드 ‘벨라몬스터’가 지난달 26일 당근시카라인 론칭 기념 뷰티클래스를 롯데의 H&B스토어 롭스와 함께 진행했다.
회사측은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롭스의 베스트셀러인 ‘당근패드’와 함께 라인업된 ‘당근시카’ 라인만의 특별한 개발 히스토리와 트러블 피부 관리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특히 롭스 100호점인 이태원점에서 진행, 눈길을 끌었다. 롭스의 대표 컬러와 당근시카라인의 컬러인 오렌지가 한데 어우러져 한층 특별한 인상을 심어줬다는 평가다.
이날 뷰티클래스는 20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신제품 체험과 질의응답, 가드닝 수업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무엇보다 가드닝 수업은 뷰티 크리에이터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얻었다. 가드닝 수업은 벨라몬스터의 스테디셀러 당근패드, 수박패드, 깔라만시패드 공병을 활용해 식물을 직접 심어보며 체험해보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회사측은 이를 통해 피부 친화적 자연주의 성분을 추구하는 벨라몬스터의 브랜드 철학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벨라몬스터 백설아 매니저는 “이번 뷰티클래스는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뷰티를 소통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한 명 한 명과 소통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다”며 “무엇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벨라몬스터가 최근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로 꼽히며 앞으로의 신제품이 기대된다는 평가를 받아 고무적이었고, 이같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론칭한 벨라몬스터 당근시카라인은 야생 당근씨오일과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빠르게 돕는 것이 특징. 세럼과 크림, 폼으로 구성돼 있으며 벨라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