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헬스앤뷰티,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성과
벨라몬스터 당근패드 인기 실감, 해외 시장 가능성 확인
[CMN] 세라젬헬스앤뷰티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 참가, 해외시장 개척에 나섰다.
회사측은 이번 박람회에서 피부고민 솔루션 브랜드인 ‘벨라몬스터’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바이어 상담에 임했다. 특히 벨라몬스터 솔루션 패드 3종이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솔루션 패드 3종은 각각의 참신한 컨셉으로 해외 바이어는 물론 방문객의 주목을 한몸에 받았다고 밝혔다.
솔루션 패드 3종은 모공케어에 효과적인 수박씨 오일을 함유한 수박패드, 좁쌀 여드름 케어를 입소문으로 입증한 당근패드, 최근 새롭게 선보인 비타민 듬뿍 미백 기능성 깔라만시패드로 구성돼 있다.
이중에서도 벨라몬스터의 스테디셀러인 당근패드 인기가 해외서도 입증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박람회 현장에서 방문객들이 손등과 얼굴에 직접 테스트해본 후 당근 씨 오일의 스킨케어 효과와 보습력에 반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당근시카’로 라인업된 당근시카세럼, 당근시카크림, 당근시카폼도 호평을 받았다.
벨라몬스터 백설아 BM은 “이번 박람회에서 솔루션 패드는 각질 정돈, 피부 결 케어와 동시에 유효 성분을 전달해준다는 점에서 바이어와 방문객을 매료시켰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가능성을 확인, 본격적인 시장 개척이 눈앞에 와 있음을 실감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