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호텔-아로마티카, 3월 한정 패키지 출시
객실 이용권·기프트세트 구성 ‘레이디스 휘게’ 발매
[CMN 심재영 기자] 서울 중구에 위치한 디자인 부티크 호텔인 신신호텔은 아로마티카와 함께 ‘레이디스 휘게(Lady’s Hygge)’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레이디스 휘게 패키지는 안락함, 소박함을 뜻하는 ‘휘게’ 스타일의 휴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신신호텔의 감각적이면서도 안락한 슈페리얼 객실 1박2일(23만원 상당)을 포함해 아메리칸 스타일 뷔페 이용권(2인), 아로마티카의 ‘로즈 앱솔루트 투 스텝 케어(2-Step Care) 기프트 세트 (6만9천원 상당)’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주말에 상관없이 15만원으로, 선착순 30명에게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호텔 패키지에 제공되는 아로마티카의 ‘로즈 앱솔루트 투 스텝 케어 기프트 세트’는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 ‘로즈 앱솔루트 바이탈 플루이드’,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 미니어처 30ml’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상급의 다마스크 로즈가 함유돼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베스트 셀러 라인이다.
자세한 사항은 신신호텔 홈페이지(http://hotel-shinshin.com/promotion/127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