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라이프앤진, “흑자전환은 구성원 노력의 결과”

창립 5주년 기념식 진행…이인복 대표이사 임직원 노고 치하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5-11-11 01:41: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KT&G 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이사 이인복)은 지난 2일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립 제5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기념식에는 이인복 대표이사를 비롯해 KGC라이프앤진의 전 직원이 참석했다.


기념식 행사에서 이인복 대표이사는 “KT&G 그룹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2010년도에 설립돼 창립 5주년을 맞는 KGC라이프앤진은 사업초기 다양한 신규사업의 동시 전개로 어려움이 많았다”면서 “하지만 2013년 사업구조조정을 통해 화장품 사업에 집중한 결과, 작년부터 연평균 30%대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하반기부터는 매월 흑자기조로 전환돼 경영수지도 크게 개선되는 상황에 있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특히 “이는 모든 구성원들의 뼈를 깎는 노력과 헌신, 열정의 결과였다”고 치하했다.


KGC라이프앤진은 이 날 행사를 통해 TOP2020 비전 달성을 위한 결의를 새롭게 다졌다. TOP2020은 구성원 모두가 함께 한마음으로(T:Team work, Together), 오너쉽을 통한 분명한 목표 설정을 통해(O:Ownership, Objective), 나날이 발전해 성과를 만들어(P:Progress, Performance) 2020 회사비전을 달성하자는 내용과 함께 구성원이 최고로 행복을 느끼는 회사를 만들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KGC라이프앤진의 주력 브랜드인 홍삼 화장품 동인비는 2015년 TV 광고 확대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뤄내고 있으며 정관장 6년근 홍삼화장품 본연의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아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