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브랜드력 제고·유통관리 강화” 다짐
KGC라이프앤진. 2016년 방판부문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CMN] KT&G 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이사 이인복)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거제도 대명리조트에서 방판부문 300여명의 지사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HI 2016 YES KGC라이프앤진’이라는 주제로 2016년 방판 부문 전진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HI 2016 YES KGC라이프앤진’ 전진대회는 2016년 화장품, 건강식품 마케팅플랜 공유와 1~2월 출시 예정인 동인비 및 건강식품 신제품 발매 행사를 겸하여 진행됐다. 또한 한해 동안 각 부문에서 좋은 성과를 창출한 지사와 센터, 판매 피오나에 대한 분기 및 연도 시상식이 진행됐다. 아울러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방문판매 전용제품의 온라인 판매를 포함한 유통질서 문란을 바로 잡자는 취지에서 참석자 전원이 참여한 유통관리 준수결의식이 이어졌다.
이인복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최근 2년간 다양한 부분에서의 KGC라이프앤진 변화를 언급하며 특히 “작년 하반기부터 회사가 흑자전환에 성공했다”는 점을 강조하고 “이는 사내외 전 조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해준 결과”라고 참석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2015년부터는 글로벌 활성화 영향도 있겠으나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체계적인 서비스, 판매원의 전문화, 이너뷰티 제품의 시너지 효과 등으로 그 동안 위축됐던 방문판매 유통이 다시 성장세로 전환된 만큼 2016년은 KGC라이프앤진에게 더 없는 기회”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2016년 역시 동인비의 브랜드력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TV-CF 확대 등 ATL 중심의 광고 비중을 늘려가겠다”는 청사진을 함께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