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제5회 헌혈톡톡 콘서트 후원
참석자에게 ‘지오 스킨케어’ ‘소르띠에 미스트’ 증정
[CMN] 라미화장품(대표이사 박혜린)은 지난 달 17일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에서 열린 ‘헌혈톡톡(TalkTalk) 콘서트’를 후원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한국백혈병환우회가 주최하고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보건복지부, 라미화장품이 후원했다. 온라인 신청으로 추첨된 300여명의 헌혈자들과 수혈자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인연’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토크 형식의 이번 콘서트는 백혈병 환우와 헌혈자가 함께 주인공이 되어 헌혈로 맺어진 인연의 뜻을 되새기는 특별한 행사였다. 이날 사회를 맡은 김미화씨는 “돕는 행위가 결국 좋은 인연을 만나게 한다”며 긍정의 인연에 대해 얘기했다. 또한 ‘보이스코리아1’의 우승자인 손승연씨가 나와 축하무대를 꾸몄다.
라미화장품은 지난 2008년부터 한국백혈병환우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헌혈톡톡 콘서트’에서도 입장고객 모두에게 ‘지오 셈프레 플라워터 스킨케어’와 ‘소르띠에 페이셜 미스트’ 등 라미화장품의 제품을 증정했으며 행사 중 퀴즈 당첨자들에게도 제품을 선물하는 등 행사 후원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국백혈병환우회는 ‘헌혈톡톡 콘서트’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 헌혈자 격려행사로 발전신다는 계획이며 라미화장품은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소외된 사회 이웃들과 함께하는 기업을 추구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