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소르띠에 염모제 ‘히트500’ 선정
히트500 플라자 입점·수출 등 다양한 혜택 지원받아
[CMN]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은 ‘소르띠에 비단 레디언스 헤어칼라’ 염모제가 최근 대한민국 ‘히트500’ 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히트500 지원사업’은 대한민국 대표 상품을 소비자 평가와 각계 전문가 평가를 거쳐서 선정하는 정부 지원사업이다. 히트500으로 선정된 제품은 온라인 전시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홍보, 소비자 평가단의 제품체험, 오프라인 매장인 히트500 플라자 입점, 히트500 프리미엄 제품 수출지원 등 여러 단계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판매채널과 타깃 고객층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제공받는다. 또한 인천공항 면세점, 한국관광공사 등에도 입점된다.
‘히트500’에 선정된 라미화장품의 ‘소르띠에 비단 레디언스 헤어칼라’는 인삼 등 복합 생약 추출물을 함유하는 탈모방지, 비듬 생성 억제 및 발모 촉진 효과를 갖는 화장료 조성물 특허(특허제10-1017709호)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암모니아 성분을 배제해 안전하게 염색할 수 있으며 밀프로테인, 검정콩 추출물 성분이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부여하고 알기닌, 커피 추출물 성분이 수분을 잡아주어 염색 후에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켜 주고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이 아름다운 윤기를 부여해준다.
라미화장품 관계자는 “부담스런 가격의 미용실 염색 대신 저렴하면서도 손쉽게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셀프 염모제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이번 ‘히트500’ 선정은 제품 성장력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마케팅 활동, 판로 확대 등 이번 지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향후 매출증가를 통한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