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패션 브랜드 '이에이에'와 썸머룩 공개

'#키치한 나', '#개성있는 나', '#빛나는 나' 스타일 룩 협업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6-16 17:45: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다양성을 존중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개성 넘치는 패션 브랜드 이에이에(YIE YIE)’‘2023 썸머룩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토니모리와 이에이에가 전개하는 ‘2023 썸머룩화보는 SNS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스스로 어필하는 세대에게 너무나 친숙한 단어인 ‘Tag(#해시태그)’를 활용해 지워지지 않는 MY TAG’라는 의미를 담은 3가지 썸머룩을 공개했다.

토니모리와 협업한 이에이에(YIE YIE)’는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로 2030 고객들 사이에서 힙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이다.

토니모리는 ‘2023 썸머룩화보를 통해 그동안 선보였던 메이크업 룩과는 달리 메이크업 스타일뿐만 아니라 이에이에(YIE YIE)’의 메탈릭한 소재와 앞면의 자연스러운 스트링 주름으로 여름 시즌 룩의 시원함을 더해주는 시에라 백과 토니모리 로고를 각인한 메탈 플레이트 태그 목걸이를 매치한 감각적인 패션도 함께 연출하며 각기 개성 넘치는 룩을 선보였다.

첫 번째 룩은 최근 신규 컬러로 출시한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퍼펙트립스 쇼킹립 10호 번트로즈를 메인으로 사용한 ‘#키치한 나이다. 키치한 패션 스타일링과 우수한 지속력, 강렬한 붉은 장미 컬러의 퍼펙트립스 쇼킹립 10호 번트로즈조합은 여름 바캉스와 페스티벌에서 특히 매력적이다.

두 번째 룩인 ‘#개성있는 나는 저자극 멀티 프루프 비건라이너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으로 시크하고 선명한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연출했으며, 이에 어울리는 블랙 원피스에 레터링 암워머를 매치해 개성있는 룩을 완성했다.

세 번째 룩 ‘#빛나는 나더 쇼킹 비건 카라 01호 익스트림 볼륨으로 속눈썹을 강조해 눈을 더욱 빛나게 연출했다. 액티비티를 해도 걱정 없는 강력한 고정력과 지속력 그리고 순한 포뮬러가 특장점인 더 쇼킹 비건 카라 01호 익스트림 볼륨은 속눈썹을 풍성하고 볼륨감 있게 만들어준다. 여름 날씨와 맞는 화려한 패션 스타일과 함께 풍성한 아이 메이크업은 한층 더 빛나는 룩을 완성시켜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와 이에이에의 만남은 각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방향성인 나만의 개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이 맞물린다는 점이 특별하다고 전했다. 덧붙여 이번 썸머룩을 활용해 오는 23~25일 진행될 워터밤 서울에서 프리즘 라운지 내 토니모리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