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츄얼리, 여성 인티메이트 케어 새 기준 제시

비건 인증 Y존 케어 제품 4종 25년 2월 출시 예정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12-06 11:46: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급성장 중인 여성 인티메이트 뷰티 시장에 ‘리츄얼리(Ritually)’가 도전장을 던졌다.

리츄얼리는 최근 여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금기 주제가 대중적으로 논의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필요성이 대두되는 사회적 요구에 부응해 탄생한 브랜드다. 자연의 힘과 현대과학의 결합을 통해 여성에게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츄얼리는 병출과 작약을 주성분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라인 4가지 제품을 2025년 2월 출시할 예정이다.

리츄얼리의 제품 라인은 여성 Y존 피부의 건강한 케어를 위한 세심한 연구와 과학적 접근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각각의 제품은 사용 목적과 효능에 따라 차별화된 특징을 지니고 있어 여성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Y존 피부 미백을 위한 ‘마이 화이트닝 리츄얼리 에센스’, Y존 피부 탄력 강화에 중점을 둔 ‘마이 퍼밍 리츄얼리 크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폼 형태 세정제인 ‘마이 클렌징 리츄얼리 폼’, 예민한 생리 기간 동안 사용하도록 개발된 클렌징 젤 ‘마이 클렌징 리츄얼리 젤’ 등 4종이다.

마이 클렌징 리츄얼리 폼은 정제수 대신 히비스커스 꽃수를 40.44% 함유했다. 부드러운 폼 형태의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매일 사용하기 적합하며, Y존 피부의 청결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마이 클렌징 리츄얼리 젤은 작약뿌리수를 42.85% 함유해 민감해진 Y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자극을 줄이면서도 피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돼 생리 기간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과 자극을 완화해준다.

리츄얼리의 4가지 제품 모두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한 민감성 피부에 대한 인체 피부 일차자극 시험에서 ‘평균 피부 반응도 0.00’으로 저(무)자극으로 판정받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츄얼리는 제품 생산에 있어서도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라오스의 MG적정기술센터와 협력해 원료를 공급받는 과정을 통해 해당 지역사회의 소득 증대와 아동 교육 지원 등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리츄얼리의 이러한 노력은 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