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과댄스 영상 조회수 420만 돌파

BRTC, 틱톡 챌린지 이벤트 성황리 마무리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12-26 17:22: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진행한 #김종국과댄스 챌린지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4일 밝혔다.


BRTC는 지난 10일부터 일주일간, BRTC 전속모델 김종국과 함께 BRTC 대표 제품을 활용한 안무와 음악으로 구성된 댄스 영상을 제작해 틱톡에 업로드하고 #김종국과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가수 김종국의 영상을 보고 본인만의 재미있고 특별한 영상으로 촬영해 공유하는 이 이벤트는 어린아이부터 청소년, 중장년층과 강아지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1천 여명이 넘는 사람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벤트 참여뿐 아니라 BRTC 음원을 사용하거나 김종국과 함께 춤추는 듯한 듀엣 기능으로 편집한 영상은 1만 8천 건이 넘어섰다. 특히 단 일주일 만에, 관련 영상 조회수가 조회수 420만 건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BRTC에서 공개한 김종국 댄스 영상은 총 2편이다. 오렌지 컬러의 배경으로 BRTC의 독자적인 비타민 특허성분인 ‘V10 라인’을 연상케하는 안무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구성한 김종국의 듀엣 댄스 영상 ‘V10(브이텐) 필링굿’편,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BRTC 대표 라인인 ‘더 퍼스트 라인’을 사랑스러운 손 댄스로 표현한 김종국의 손가락 댄스 영상은 ‘The Frist(더 퍼스트)’편 등이다.


BRTC는 챌린지에 참여해준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10만원 상당의 BRTC 제품, BRTC V10 비타민 필링 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BRTC 관계자는 “틱톡 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손을 활용한 안무와 김종국과 함께 춤을 추는 듯한 듀얼 영상 기능을 적극 활용해 각국의 수많은 팬들의 참여를 이끌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구분없이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 기획과 혜택 제공을 통해 친밀감 있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틱톡은 세계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15초짜리 영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소셜 동영상 플랫폼이다. 최근 구글 플레이(Google Play)가 발표한 ‘2018 올해를 빛낸 앱’에서 ‘올해를 빛낸 인기 앱(Fan Favorite)’ 및 ‘올해를 빛낸 엔터테인먼트 앱(Most Entertaining)’으로 각각 선정된 바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