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가수 김종국 팬사인회 이벤트 진행

'BRTC 옴므 스킨 트레이너 세트' 올리브영 입점 기념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11-07 11:58: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가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오는 23일 오전 10시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전속모델 김종국 단독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팬사인회는 올리브영 명동본점 등 일부매장에서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를 포함해 4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한 영수증을 첨부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는 오는 16일(금)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9일(월) BRTC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올리브영에 입점된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는 클렌징폼, 미스트, 올인원 등 남성들의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3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각각의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특허 성분을 담았으며, 핸디한 사이즈로 편의성을 높여 올리브영을 찾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모델 김종국의 애정이 담긴 공간 ‘피트니스 센터’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남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BRTC 관계자는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느끼는 남성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H&B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제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BRTC 옴므 세트를 추가로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팬사인회는 제품 추가 입점 기념하고 지금까지 BRTC와 전속 모델 김종국에게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팬분들의 마음에 보답하는 이벤트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