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되돌리는 에뷰리 펩타이드 크림 ‘입소문’
빠르고 즉각적인 보톡스 효과…동안 피부 완성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뷰리 화장품의 에뷰리 페이셜 펩타이드 크림이 입소문을 타면서 매니아층을 형성해 가고 있다. 온라인과 전문 피부관리실을 통해 제품을 접해본 소비자들이 즉각적이고도 지속적인 효과를 전하면서 조금씩 알려지고 있는 것.
에뷰리 페이셜 펩타이드 크림은 펩타이드, 콜라겐, 엘라스틴 성분이 함유되어 보톡스 효능과 유사한 기능을 발휘, 주름 근육에 연결된 신경세포의 신호전달과정을 조절함으로써 피부 탄력을 증가시킨다. 특히 펩타이드 함량이 많아 깊은 주름은 완화시키고 잔주름은 개선해 탱탱하고 탄력있는 동안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세계피부과학 학술대회 발표(2002년) 자료를 인용, 레티놀보다 펩타이드 성분이 주름개선 효과가 2개월 정도 빠르며 부작용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 관계자는 또 “에뷰리 페이셜 펩타이드 크림은 빠른 효과가 나타나며 피부가 탱탱해지고 주름이 펴지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바르는 즉시 보톡스를 맞은 것처럼 주름이 펴지는 것을 느끼게 한다”며 “신경말단에서 분비되는 아세탈콜린이라는 신경전달물질로 인해 수축된 피부가 팽창되면서 주름살의 골을 펴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탄력있는 피부로 시간을 되돌려주는 에뷰리 페이셜 펩타이드 크림은 이마, 미간, 눈가, 팔자, 목주름 등 모든 부위에 고루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트러블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조율제 연세대학교 성형외과 외래교수이자 성형외과 원장은 “에뷰리 페이셜 펩타이드 크림은 베이비 페이스 프로젝트로 탄력을 주고 주름을 없애주는 효과의 두마리 토끼를 확실하게 잡을 수 있게 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동안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이라고 추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