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누적 판매 6천만개 달성

2015년 브랜드 론칭 이후 ‘국민 크림’ 입소문 통해 인기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9-11 14:0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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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이 누적 판매량 6,000만개(2015년 4월~2024년 6월 기준)를 돌파했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지난 2015년 센텔리안24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총 7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마데카 크림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센텔리안24는 누적 매출액 9,000억 원(2015년 4월~2024년 6월 기준)을 달성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최신상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가 9월 올영픽(P!ck)에 대표 슬로에이징 크림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기획된 올리브영 특별 기획세트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크림은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민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며 센텔리안24 브랜드 성장을 견인해 왔다”며, “9월 올영픽 행사에서 마데카 크림을 포함해 베스트 슬로에이징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즌7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TECA의 안정한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에 몰입해 TECA의 힘을 온전히 전해 주는 핵심성분 ‘NEW 활성-TECA™’가 적용됐다. 12종의 병풀 스페셜 성분을 브랜드 최다로 함유해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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