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매서운 한파가 점차 누그러지며 봄의 기운이 서서히 퍼지고 있다. 아직 아침과 저녁에는 찬 기운이 남아 있지만, 낮 동안은 따뜻한 햇살이 스며들며 본격적인 봄맞이 준비가 시작되는 시기다.
날씨가 풀리면서 야외활동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기 때문에 피부가 봄볕과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될 가능성도 높아진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봄철 강해지는 자외선은 피부에 미세한 손상을 축적하며 탄력 저하, 색소 침착, 잔주름 등의 노화를 촉진할 수 있다.
따라서 봄이 오기 전, 미리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봄철 피부 관리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바로 선케어다. 겨울 동안 약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을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
유니베라가 미리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 선케어’ 기획전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유니베라몰에서 2월말까지 진행되며, 보타니티 아쿠아 핏 선 에센스와 징크 라이트 선 로션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여행용 클렌저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선택에 따라 최대 79%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쿠아 핏 선 에센스는 SPF 50+, PA++++의 촉촉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가진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짧은 시간에 피부에 밀착하여 ‘퀵 선 크림’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백탁 현상 없는 촉촉한 베이스의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스킨케어로 대용이 가능하다.
징크 라이트 선 로션도 SPF 50+, PA++++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톤업까지 할 수 있는 순한 무기자차 제품이다. 화사한 핑크 베이스와 보송한 프라이머 기능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만들어 주며 특히 메이크 없이 예쁜 민낯을 만드는 장점을 가졌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