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리브랜딩 후 국내 첫 단독 팝업 운영

베스트셀러부터 신제품까지 제품 체험 기회 제공, 다채로운 공간 마련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2-11 17:20: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오는 12월 12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MM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도 오픈했다.

올해 리브랜딩 이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티르티르 팝업스토어는 K뷰티 쿠션 최초 미주 아마존 전체 1위에 빛나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와 처음 공개되는 신제품 쿠션과 립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의 특성과 메시지를 담은 공간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도 있고, 다양한 포토 스팟과 포토부스 등 다채로운 경험도 가능하다. 특히 어떠한 피부 톤도 아우를 수 있는 쿠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주목을 받은 ‘마스크 핏 레드 쿠션’ 5개의 신규 컬러가 추가된 45개의 쉐이드를 직접 테스트 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편, 티르티르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모든 사전 예약 방문 고객은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하다. 현장 대기를 통해서도 입장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