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LA KCON에서 ‘레드 쿠션’ 열풍
유명 인플루언서·일반 소비자 끊이지 않는 진풍경 연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07 오후 1:43:05]

[CMN]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은 물론이고 미주,
유럽까지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티르티르(TIRTIR)
가 글로벌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7
월 26
일부터 28
일까지 LA
에서 개최되는 ‘KCON LA’
에 참여했다. ‘KCON LA’
는 K-
팝을 중심으로 K-
푸드·
뷰티·
콘텐츠 등 다채로운 K-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한류 페스티벌이다.
티르티르는 다양한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는 쿠션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받고 있는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의 30
개 쉐이드 모두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
레드 쿠션 부스’
를 운영하여 고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날에는 티르티르의 글로벌 인기를 불러일으켰던 유튜버 미스 달시 등 여러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티르티르 레드 쿠션 부스 내에서 팬밋업까지 진행하며 많은 인파가 몰려 화제를 모았다.
티르티르 브랜드 담당자에 따르면 “
티르티르 제품은 특히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그래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늘리고자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행사,
팝업 스토어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며 “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 글로벌한 소통을 더욱 이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리스트 ]
-
티르티르, 성수 플래그숍서 ‘퍼스널 스킬업 클래스’
-
티르티르, 성수 이어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숍 오픈
-
티르티르, MZ핫플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티르티르, 매출 2,736억 원 역대 최대 실적 경신
-
티르티르, 해외 럭셔리 브랜드 제치고 ‘매출 1위’
-
티르티르,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올영 입점
-
[동정] 티르티르, 납세자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
-
티르티르, 올리브영N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
티르티르, ‘얼타’ 입점 북미·멕시코 시장 본격 공략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