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을의 달빛이 가장 아름다운 밤이라는 추석의 의미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추석 에디션’을 출시했다.
추석을 기점으로 한정 판매되는 골든 스카이 기프트 에디션은 깊은 네이비 컬러와 금빛 자수처럼 수놓아진 가을 밤 별빛을 패키지에 담아내 아름답고 우아한 추석의 밤을 표현해냈다. 밤 하늘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노트를 담은 모던한 앰버리 향으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에디션이다.
선물 세트 구성 제품인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은 동안 피부의 핵심인 이마, 눈꼬리, 눈밑, 입꼬리, 입가 끝(볼근), 턱 라인 피부에 이르는 6각존 피부를 집중 리프팅 케어해 준다. 피부 리프팅 특허 성분 Elevastin™(엘레바스틴)을 함유해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관리해 주고, 여섯 가지 콜라겐이 배합된 인체 동일배열 콜라겐6™이 함유되어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 주름 개선까지 도와준다.
특히, 풍성한 추석을 느낄 수 있도록 홈쇼핑에서 아이크림 에디션(40ml) 4개입 3세트, 아이크림 에디션 증량(60ml) 2개, 아이크림(40ml) 1개, 아이크림(12ml) 3개, 아이크림(1ml) 2개로 여느 때보다 풍성하게 구성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