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린 서울뷰티위크에 고객 참여형 부스를 진행했다.
올해 세번째로 개최되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유일무이한 뷰티박람회로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K-뷰티를 체험하기 위해 행사 기간 동안 4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찾는다.
AHC는 ‘TIME REVERSE’라는 컨셉으로 부스를 운영하며, 단순한 안티에이징에서 더 나아가 아름답게 잘 나이를 드는 ‘프로에이징’ 트렌드를 에스테틱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받은 3스텝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했다.
또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10월 2일 오후 4시, 인기 유튜버 서기채널과 쇼호스트 리코가 진행하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로 현장의 생생함과 서울뷰티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전달했다.
10월 3일에는 ‘AHC PRO’S TOUCH’를 테마로 프로에이징 노하우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에스테틱 23년차 전문가이자 AHC 프로샷 프로그룹인 이은영 대표가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AHC 3-STEP 솔루션 소개와 함께, 공동 개발한 페이셜 테크닉 시연을 통해 집에서도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리추얼을 선보였다.
AHC 브랜드 관계자는 “K-뷰티의 중심인 서울에서 열리는 글로벌한 뷰티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1등 안티에이징 브랜드가 가진 노하우를 더 많은 분들에게 나누어 드릴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서울뷰티위크를 통해 한국의 소비자들도 K-뷰티의 글로벌 성장에 더욱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