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맨즈 라인업의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를 출시한다.
신제품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는 97개의 에어홀에서 나오는 바람이 열판 케이스의 과열을 방지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에어홀을 통해 나오는 바람으로 열을 식혀 볼륨 고정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mm의 초슬림 열판을 통해 두피에 밀착해 꺾임 없이 뿌리 볼륨을 쉽게 살릴 수 있으며, 남성의 짧은 머리와 앞머리, 옆·뒷머리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볼륨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모발 상태에 따라 4단계의 온도 설정을 할 수 있으며, 기존에 설정했던 온도를 기억하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이 탑재돼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도 기존 온도 그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편리한 보관과 휴대가 가능하도록 열판 잠금(LOCK) 기능이 있고, 해외 여행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볼트 제품이다. 온도 설정 후 30분이 지나면 과열 방지를 위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기능과 360도 회전식 코드로 편의를 더했다.
한편, 보다나는 ‘미적분강의 왕자’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하며 맨즈 뷰티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화보 속 허성범은 신제품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를 활용해 차분하지만 헤어 볼륨은 살아있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