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하재금 신임 대표 선임

시장 확대 위해 브랜드 리뉴얼 단행 계획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3-14 오전 12:58: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하재금 보다나 신임 대표 [사진제공=보다나]
[CMN]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는 브랜드의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고자 하재금 대표를 선임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하재금 대표는 다이슨코리아와 스와치그룹 코리아, 필립스 코리아 등 여러 글로벌 회사에서 다년간 비즈니스 영업과 서비스 총괄을 담당했으며 이미용 기기 시장을 두루 아우르는 폭넓은 통찰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활동해 온 업계 전문가다.

지난해 말 보다나에 새로 합류한 하재금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이미용 시장의 흐름 속에서 기회를 포착하고, 전략적 방향성을 제시해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 예정이다. 또한, 하재금 대표의 기술 전문성과 경영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시장 점유율 확대와 글로벌 진출 노력을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할 계획이다.

신임 하재금 대표는 “오늘날 이미용 시장은 과거와 달리 더욱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 속에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보다나 만의 강점을 기반으로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발굴하고자 한다”라며 “남성 등 타깃을 확대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며 국내외 이미용 기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하재금 대표 선임 이후 보다나는 20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하며 쌓은 보다나의 열 제어 기술력을 통해 3단계 온열·진동 기능의 괄사 마사지기 ‘뷰티 스킨 바운스 엠에스원’을 선보였으며,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 L&C와 ‘창호 레일 가열 장치’의 개발, 생산, 판매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지난 연말에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1억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