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미국 아마존 론칭 2개월만에 안착 ‘성공’

신제품 ‘듀이 리퀴드 치크’ 미국 ‘아마존 초이스’ 선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27 09:42: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는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며 미국 시장에서 가시적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힌스의 신제품 듀이 리퀴드 치크가 미국 아마존의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된 것.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의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 미국 뷰티 시장 진출을 알리며 아마존 브랜드관을 공식 런칭한지 약 2개월만이다.

아마존 초이스는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에서 부여하는 마크로 제품 품질, 소비자 리뷰 등 다양한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마존에서 부여하는 추천 상품 인증이다.

힌스 듀이 리퀴드 치크는 국내에서도 올리브영 선런칭과 동시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아마존에 브랜드를 런칭한지 약 두 달 만에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제품력을 연이어 입증했다.

이번에 선정된 듀이 리퀴드 치크는 어떤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쉬어한 컬러로 햇살을 받은 듯 글로우 피니쉬로 생기 가득 헬시한 무드의 혈색광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비건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크리미한 텍스처는 피부 속까지 촉촉한 사용감을 전하며 눈, 콧등, 입술 등 다양한 부위에 멀티 유즈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맑고 퓨어한 컬러감의 클리어 타임과 잔잔한 미세 펄 감의 샤인 타입으로 뉴트럴 파스텔 피치 컬러 썬릿 피치부터 쿨 핑크 라벤더 컬러 쿨 플러터를 포함한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힌스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 시장에서도 런칭하자마자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다가오는 하반기 아마존 대형 행사를 앞두고 열심히 준비해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성공적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