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블루 다이브’ 주제로 브랜드 단독 팝업 오픈

6월 14일~23일까지 운영, 2024 썸머 에디션도 첫 공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7 11:36: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614일부터 23일까지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힌스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물 속에 풍덩 빠지는 순간, 오직 그 찰나에만 존재할 수 있는 나만의 물살이 일어나는 블루 다이브를 주제로 순간인 듯 영원한 블루의 아름다움을 힌스만의 무드로 표현했다.

한편 팝업에서는 오는 7월 공식 런칭되는 힌스 2024 썸머 에디션을 첫 공개할 예정이며, 팝업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힌스의 이번 블루 에디션은 썸머 리미티드 패키지로 선보인 힌스 대표 베이스템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별칭 블루쿠션)과 웜쿨 라이트톤 최적화 팔레트인 블루 펄로 특별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 블루 한 방울을 더해 청량한 컬러로 돌아온 로 글로우 젤 틴트로 구성되었다. 이번 에디션에 맞춘 올 여름 썸머룩 로 라일락 메이크업도 새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전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본품 100% 증정 및 특별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고,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다채로운 미션은 물론 재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특별히 이번 팝업에서는 새롭게 힌스의 모델로 발탁된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한 블루 에디션 화보가 첫 공개될 예정이며, 성훈이 화보 속에서 활용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존이 마련되어 직접 테스트 후 구매도 가능하다.

힌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힌스의 블루 다이브 에디션 3종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간으로 본품 100% 증정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