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열받은 피부를 위한 쿨링 아이템 제안
어성초시카 제품 추천…늘어진 모공 타이트닝에 탁월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26 15:34:20]
[CMN]
지난해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운 날씨 탓에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쿨링 및 진정 제품,
건조함을 해결해 줄 수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올여름 역대급 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햇빛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쿨링 제품은 계속해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 온도가 상승하면 피부 열감으로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수분감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토니모리가 열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는 동시에 쿨링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여름 쿨링 아이템으로 어성초 라인 ‘
모공 프리징 패드’
와 ‘
쿨링 수분 크림’
을 제안한다.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라인 제품들은 더블 숙성 발효시킨 어성초 추출물이 들어가 진정 케어에 탁월하고 특허 공법으로 만든 엑소 시카로 장벽 케어까지 가능하다. ‘
쿨링 수분 크림’
은 건조하고 열받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충분한 보습을 유지하게 하고 고분자 폴리머가 도포되면서 수분을 배출하고 즉각 쿨링 효과가 나타나는 게 특징이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가둬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젤 크림과 오일 캡슐을 함유한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마무리감이 산뜻해 여름철 데일리 수분 크림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
모공 프리징 패드’
는 기존 원형 패드가 아닌 애플존 집중 케어에 특화된 쉐입으로 팩토를 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무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
쿨링 아이템’
답게 사용하는 즉각 피부 온도가 6
도 내려가는 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모공 쿨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살얼음 모공 패드가 열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 진정해 주고, 30
분 이상 지속되는 쿨링감은 피지 과다로 늘어진 애플존 모공에 집중 케어하기에 탁월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
야외 활동이 잦아진 여름철엔 쉽게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며, “
피부에 도포되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추는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제품들을 이번 여름 쿨링 아이템으로 사용하면 만족할 것”
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