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성수동 첫 팝업스토어 ‘뜨거운 호응’ 성공적

국내·외 고객으로 인산인해…2주간 누적 방문객 1만 3천 명 기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26 15:31: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은 첫 번째 팝업스토어 ‘(I AM) THE SAEM’2주간 약 13천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67일부터 23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된 더샘의 팝업스토어는 ‘6월 핫플로 소문나며 사전 예약을 오픈하자마자 조기 마감되었으며, 오픈 시간 전부터 워크인 방문을 위한 국내·외 고객들의 대기 줄이 이어지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I AM) THE SAEM’ 팝업은 더샘의 리브랜딩 캠페인 중 일환으로 나 스스로를 다지고 담대해져가는 과정을 커버로 승화시킨다는 의미를 담은 메시지를 전함과 동시에 7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리뉴의 성공적 런칭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팝업 스토어 공간은 변경된 BI 로고와 컬러를 적용해 브랜드의 긍정적인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환승 컨실러’, ‘나만의 트리플 팟 컨실러 찾기등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또한 베스트 색조 제품을 5,000원에 골라 담는 프렌즈 세일 기부는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고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익금이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되어 브랜드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긍정적인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공간을 경험하고 나오는 고객들의 밝은 표정과 뜨거운 현장 반응, 수많은 리뷰를 통해 더샘이 소비자에게 전하고자 하는 긍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향후 글로벌까지 캠페인을 확장해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