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환절기를 맞아 피부 건조, 탄력 케어 등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트루 머쉬룸 엘엑스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를 통해 더샘은 피부 탄력 특화 라인인 ‘트루 머쉬룸 엘엑스’의 단품 및 기획세트 구매 시 동일 라인의 신제품 ‘글로우 밀크 오일’ 정품을 증정한다.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은 한국에서 자란 5가지 버섯 추출물과 발효 성분을 결합한 머쉬뮨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통 추출 공법인 달임법과 저온 추출 공법을 응용한 100시간 ‘콜드디콕션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 추출을 극대화했다.
또한 더샘은 추석을 맞이해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향수 제품도 1:1 행사를 진행한다. 강렬한 첫 향 뒤에 지속되는 은은한 잔향이 매력적인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구매 시 동일 라인의 핸드크림 본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과 ‘어반 브리즈 퍼퓸’ 라인을 특별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라며, “특히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은 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에 탁월한 영양 공급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이번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