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웹예능 ‘전과자’와 최초 커머스 콜라보

역대급 재미, 최대 61% 할인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3 14:22: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미샤가 유튜브 웹예능 전과자(매일 전과하는 남자)’와 최대 6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달 23일 밝혔다. 전과자가 PPL(간접광고)을 진행한 브랜드와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인기 웹예능 전과자는 전국의 대학교를 방문해 다양한 학과를 직접 체험하는 캠퍼스 문화 부흥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전국 40여개 대학 캠퍼스를 방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샤는 재미와 흥미를 더한 이번 협업으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의 소통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장은 인기 웹 콘텐츠와의 협업으로 소비자에게 베이스 명가 미샤의 품질을 자연스럽게 알리고 많은 분들이 합리적으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미샤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