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 맛집’ 컨셉 NEW 컬렉션 ‘소다 다방’ 출시

페리페라, 팝한 브라이트톤의 생기 가득 무드 담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17 10:14: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팝한 브라이트톤의 청량하고 생기 가득한 무드의 소다 다방 컬렉션을 선보였다.

5월 전격 출시된 페리페라 소다 다방 컬렉션웨이팅 필수입소문 난 카페 핫플레이스 컨셉의 청량한 브라이트톤 무드를 담은 컬렉션으로,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맑게 물든 커스텀 치크’, ‘브이 하이라이터’, ‘브이 쉐딩등 브랜드 스테디 셀러로 구성되어 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페리페라 모델인 NCT 도영과 정우의 화보를 공개하였으며, 컬렉션의 컨셉을 살린 핫플레이스 페리 소다 카페를 배경으로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통해 크림소다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청량한 무드를 가득 담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