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샴푸 그래비티, 국내 출시 5일 만에 초도 완판
폴리페놀팩토리, 15일 선보인 7가지 신제품 전체 매진 ‘순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25 11:10:58]
[CMN]
카이스트 교원 창업 스타트업인 폴리페놀팩토리(
대표이사 이해신)
가 지난 15
일 국내 출시한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
그래비티(grabity
™)’
의 초도물량을 출시 5
일 만에 모두 완판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는 기능성 ‘
갈변샴푸’
에 이은 카이스트 화학과 이해신 석좌교수의 2
번째 발명품이다.
지난 3
월말 미국에 론칭했고,
국내에는 이달 15
일 론칭해 사전판매와 샘플판매에서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며 정식 출시 109
시간만에 7
개 상품 전체물량이 품절됐다.
그래비티 샴푸는 특허 성분인 ‘
리프트맥스(LiftMax 308
™)’
가 모발에 즉각적인 폴리페놀 보호막을 부여해 1
회 샴푸만으로도 40.42%
의 헤어 볼륨 상승 효과가 나타나고 48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
주 사용으로 -70.28%
의 탈모 감소 임상결과를 확보해 탈모와 볼륨을 동시에 고민하는 30
대~50
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래비티 글로벌 세일즈 디렉터인 엄성준 이사는 “
초도로 준비한 1
만2000
개 수량이 빠른 시간내에 품절돼 추가 물량 확보를 위한 방법을 강구하고 있으나 난이도 높은 제조공정으로 인해 아직은 대량 공급이 쉽지 않은 상태”
라며 “
원활한 상품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인당 1
병만 구매해 주실 것을 당부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그래비티는 올 상반기 중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점 등 주요매장에 입점을 협의하고 있으며 HY(
옛 한국야쿠르트)
와 약국 채널 등 전국 유통망과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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