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 기술 탈모샴푸 ‘그래비티’ 컬리 론칭

현대백화점 입점 이어 프리미엄 마켓 공략 본격화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16 13:5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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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폴리페놀 팩토리(대표이사 이해신)는 카이스트(KAIST)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그래비티가 지난 15일 컬리(뷰티컬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폴리페놀 팩토리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와 젊은 과학자들이 함께 창업한 기술 스타트업으로, 4월 탈모 개선 효과와 모발 볼륨감을 제공하는 그래비티탈모 라인을 통해 고기능성 헤어케어 시장에 진출해 다양한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있다.

그래비티 샴푸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 교수의 폴리페놀 기술을 접목, 강한 탈모 케어 효과와 더불어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의 볼륨 케어까지 가능해 효과가 눈에 보이는 케어를 표방하고 있다.

제품은 카이스트 특허기술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 성분을 통해 샴푸 과정에서 모발에 순간적인 보호막을 형성하고 손상된 큐티클층 사이로 빠져나가는 모피질의 간충 물질을 보호하며 처지고 가늘어진 모발을 힘있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폴리페놀 팩토리는 그래비티의 컬리 입점을 기념해 15일부터 일주일간 풍성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7일에는 뷰티 일일 특가프로모션을 통해 알찬 기획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엄성준 그래비티 영업이사는 그래비티가 고기능성 헤어케어를 지향점으로 하고 있는 만큼 프리미엄 마켓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뷰티컬리 론칭을 준비해 왔으며 이달 초 현대백화점 팝업 행사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이미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셀링 파워를 입증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면서 컬리와 같은 프리미엄 온라인 커머스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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