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화장품 광고실증’ 어떻게 진행되나?

협회, 미국의 광고 실증에 대한 웨비나 개최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4-04-16 14: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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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문상록 기자]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오는 514미국의 화장품 광고실증에 대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미국 BBB National ProgramNARB(전국광고심의위원회)NAD(전국 광고국)의 부국장을 맡고 있는 Anahid Ugurlayan가 연사로 나선다.

NADBBB National Programs의 한 부서이며 독립적인 자율 규제 및 분쟁 해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미국 전역에 걸쳐 광고의 진실성을 가이드하고 있다. 특히 NAD는 모든 미디어의 전국 광고를 검토하고 그 결정문(decision)은 광고의 진실성과 정확성에 대한 일관된 표준을 수립해 소비자를 보호하고 비즈니스에서의 공평한 경쟁의 장을 만들고 있다.

NAD는 경쟁업자나 소비자 등 여러 곳으로부터 제기되는 광고에 대한 불만이나 진실성에 관한 문의를 접수해 처리하는 한편, 방송광고와 인쇄광고를 조직적으로 모니터링해 허위나 오도적 광고 또는 광고에서 주장하는 내용의 진실성 여부를 심의 결정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화장품 및 웰니스 산업에서의 광고 실증에 대한 강의 실시간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해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에서 가능하며 신청 마감은 510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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