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첫 단독 발간
2023년 지속가능보고서 내놔…정체성·지속가능 비전, 성과 담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2 17:12:20]
[CMN]
설화수가 2023
년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에서 단독으로 지속가능보고서를 선보인 것은 설화수가 처음이다.
설화수는 다양한 최초,
최고의 기록을 쌓아 온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다.
설화수는 여성의 생애주기를 기반으로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며,
예술과 문화를 아우르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보고서에는 인삼과학,
환경,
문화의 3
가지 측면에서 이러한 설화수의 정체성과 지속가능 비전 및 성과를 담아냈다.
설화수 글로벌마케팅 디비전장 정가윤 상무는 “
설화수는 끊임없는 인삼 연구 기반의 혁신과 환경에 대한 책임의식으로 구현한 제품의 순환 가치,
예술과 헤리티지에 관한 존중을 바탕으로 한 우리 고유문화의 재해석을 통해 설화수만의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세상에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