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전판매 1차, 2차 모두 매진
완판 달성…정식 론칭과 함께 모델 이보영 촬영 컷 공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22 10:07:54]
[CMN]
동국제약(
대표이사 송준호)
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가 1
차와 2
차 사전 판매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는 지난 2
월 24
일부터 3
월 19
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
차(2
월 24
일~28
일), 2
차(3
월 5
일~19
일)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을 적용해 지금까지의 모든 탄력을 압도하는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한다.
프리미엄 스페셜 집중 탄력관리를 위한 ‘
집중초음파(HIFU)
모드’
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
흡수 모드’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집중초음파 모드는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속 깊은 층인 4.5mm
깊이까지 도달하고,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
가 피부 통증이나 자극은 줄이고 피부 속 정확한 위치에 정밀하고 촘촘하게,
강력하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모드는 주 1
회, 5
분씩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1
회 관리 시 1,000
샷이 조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페이스(FULL FACE)
펜 타입의 수직형 디자인으로 이마,
눈가,
입가는 물론,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턱 밑 부위까지 사각지대 없이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는 지난 20
일 정식 론칭 됐으며,
동국제약은 이를 기념해 마데카 프라임 모델 이보영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과 지면 광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메이킹 필름은 마데카 프라임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난 이보영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화보 촬영 현장을 담았으며,
센텔리안24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
최근 뷰티 디바이스 ‘
마데카 프라임’
이 주목받으면서 신제품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전 예약 완판이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
며, “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55
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뷰티 디바이스 라인이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출시 약 1
년 만에 누적 판매액 200
억 원(2023
년 1
월~2023
년 12
월,
기기 및 기기용 앰플 총매출액 기준)
을 돌파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