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하는 ‘Re, Thin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Think
캠페인은 올해 6
년째로 진행 중인 록시땅의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속가능성에 진심인 록시땅과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만나 업사이클링 신진 아티스트를 찾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으로 최종 선정된 6
팀은 제작비 지원 및 하반기에 있을 록시땅 팝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매거진 하퍼스 바자 지면과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노출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