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
(대표 백승한
)가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World Congress 2023’에 참가해 단독 심포지엄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는 세계 최대 규모 글로벌 미용성형학회로 평균
320여개의 글로벌 성형 및 피부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기술 및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로 알려져 있다
.
이번
IMCAS 2023 전시회에는
130여 개국에서 약
1만
4,000여명이 참석했다
.
클래시스는 국내외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제품 소개 및 새 프로토콜 공유
, 패널 토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함으로써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클래시스 인더스트리 심포지엄
(CLASSYS INDUSTRY SYMPOSIUM)’도 단독 개최했다
.
특히 클래시스의 주력 제품인
‘슈링크
(해외 모델명
Ultraformer III)’가 기존 피부 미용 시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음을 시사해 현장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
.
이번 심포지엄에는 태국
, 브라질 등 각국의 저명한 피부과 및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참여하여
‘슈링크
’를 사용한 탈모 및 산부인과 질환 관련 치료 시술법에 대해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했다
.
눈썹 리프팅과 얼굴
, 복부 및 허벅지의 탄력 개선 및 눈가
, 입가
, 목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슈링크를 통해 피부과 외에도 탈모
, 외음부 관리 등 다른 분야에도 적용 가능한 새로운 프로토콜 개발을 확장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
이 외에도 클래시스는 전시 기간 동안 해외 전문의들에게 자사 하이푸
(HIFU) 대표 장비
‘슈링크
’를 비롯해
‘사이저
(SCIZER)’, ‘클라투
(CLATUU)’, ‘알파
(ALPHA)’ 및 복합의료기기
‘아쿠아퓨어
(AQUAPURE 1)’, ‘아쿠아퓨어
(AQUAPURE 2)’ 등 다양한 장비들을 선보임으로써 독보적인 기술력과 제품성을 널리 알리기도 했다
.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
IMCAS 학회 기간 동안 많은 의료진 및 대리점 관계자들이 부스에 방문해 높은 관심을 보임으로써 유럽 시장 판로 확대에 더욱 주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며
“앞으로도 각국의 전문의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유럽에서의 자사 포지셔닝 확장은 물론
B2B 고객들에게 최고의 에스테틱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자리할 것
”이라고 전했다
.
한편 클래시스는 미용 의료기기 시장의 대중화를 연 국내 하이푸
(HIFU) 1위 기업으로 주력 제품
‘슈링크
’, ‘슈링크 유니버스
(ULTRAFORMER MPT)’ 등을 기반으로 태국
, 일본
, 대만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 판매하고 있다
.
올해 미국 및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첫 임상 시도를 예정하고 있으며
,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 등을 통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확실히 하고 있다
.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