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에디터' 방송인 장영란과 브랜드 모델 재계약
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 등 좋은 성과…신뢰 두터워 시너지 기대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6-08 10:24:04]
[CMN]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전속 모델인 방송인 장영란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8
일 밝혔다.
성분에디터는 지난해 6
월 장영란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
밝고 톡톡 튀는 에너지와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영란의 이미지가 성분에디터의 주요 제품들과 잘 어울렸다는 평가다.
실제로 장영란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한 후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 ‘
장영란 모공앰플’
은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으며,
지난 2
일 롯데홈쇼핑에 첫 론칭한 ‘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가로세로 탄력앰플)’
역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또한 자사몰의 경우 3040
연령대 회원이 약 13.8
만 명 증가하고 히트 상품 ‘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이 50
만병 이상 판매되는 등 장영란의 모델 발탁이 브랜드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
장영란씨의 열정과 건강한 에너지가 좋은 성분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성분에디터의 지향점과 잘 맞아 좋은 성과를 냈다”
며 “
브랜드와 모델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분들과 소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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