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케어' 라이프스타일로 확장 3050세대 공략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생활용품, 식품 등 상품군 확장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0-30 14:2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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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은 자연주의 브랜드 마미케어가 기존 뷰티 제품에서 생활용품까지 상품군을 확장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마미케어에 따르면 마미레시피에서 마미케어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면서 화장품뿐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상품군을 강화하고 3050세대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마미케어는 언제나 너를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가족들의 건강과 생활을 돕기 위한 라이프 케어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으로 들깨미백크림이 있다. 이 제품은 들깨 천연 팩의 재료(들깨, , 요구르트(젖산))가 그대로 담긴 자연 유래 기미크림이다.

최근에는 들깨미백크림의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는 온감 마사지와 2가지 LED로 효과적인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다.

마미케어 관계자는 들깨미백크림과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를 함께 사용하면 미백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앞으로도 고객들의 피부 고민뿐만 아니라 일상 속 고민 해결을 돕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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