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은 '민감급복 리페어' 하세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 론칭
[CMN] 닥터자르트가 위드 코로나 시대, 마스크 착용과 온택트 경험이 일상이 된 소비자들이 더 빠르고 신속하게 시카페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Cicapair™ Express)’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시카페어’는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시카’ 시장을 선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이다. 닥터자르트는 매년 다른 주제의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과 외부 자극으로 인해 365일 민감해지는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한다는 의미를 담은 ‘민감급복 리페어’를 슬로건으로 단 하루 만에 4배 빠른 리페어 효과를 자랑하는 ‘시카페어 크림’을 비롯한 시카페어 라인의 빠른 진정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게 하는 데 집중한다.
캠페인은 9월 1일을 시작으로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MY CICAPAIR DAY, 시카페어 체험단&포토 리뷰 이벤트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을 비롯해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도 MZ세대가 즐겨 찾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부터 네이버 쇼핑, 카카오 쇼핑, 11번가, 올리브영 등 국내 대표 디지털 채널을 통한 온택트 프로모션까지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인 ‘민감급복 리페어’는 365일 외부 자극에 노출돼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 하는 ‘시카페어’의 효과를 표현한 것”이라며, “올 가을에는 많은 고객이 ‘시카페어’의 빠른 진정, 리페어 효과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