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골스튜디오 콜라보 한정판 출시

6일부터 '무신사'서 사전 예약, 10일 단독 판매 시작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9-08 15:28: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스트릿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STUDIO)’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앞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9월 1일 론칭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닥터자르트×골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호랑이와 골스튜디오의 아이콘인 골대가 그려진 스웻 셔츠·반팔 티셔츠를 시카페어 크림·젤 크림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자극과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일상을 리페어하고, 더 나은 꿈을 위해 달려가자는 의미를 담은 “Repair yourself, Live the goal!”을 주제로 기획됐다.


▲닥터자르트×골스튜디오 시카페어 크림 세트 ▲닥터자르트×골스튜디오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 세트 2종으로 출시되며, 호랑이풀(Tiger Grass)이라 불리는 병풀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시카페어 라인의 상징인 호랑이와 골스튜디오의 상징 골대를 조화롭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두 브랜드 ’골스튜디오’, ‘무신사’와의 협업으로 닥터자르트만의 아트 감성을 표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닥터자르트만의 예술적인 감성을 선보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9월 1일부터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을 시작해 ‘MY CICAPAIR DAY, 시카페어 체험단’, 포토 리뷰 이벤트,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오는 11월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