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브릭,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운영…신상 가을컬렉션 구비
[CMN] 이마트의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스톤브릭 팝업스토어는 9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3개월간 운영되며, 크리에이티브 컬러 플레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그리드 그라운드(Grid Ground)’ 컨셉으로 꾸며졌다. 팝업스토어는 최근 출시된 가을컬렉션 ‘그 가을을 틀어줘’를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존을 비롯해 기존 제품 테스터존, 프로모션존 등으로 스페셜하게 구성됐다.
스톤브릭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와 백화점에서 발송된 LMS 또는 앱 화면을 보여주면 론칭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며, 제품 1개 구입 시 30% 할인, 2개 이상 구입 시 60% 할인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럭키박스를 통해 최대 8만원 상당의 제품을 1만5천원에 득템 가능하며, 매주 주말 일부 품목을 균일가 5천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톤브릭 관계자는 “이번 롯데 부산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스톤브릭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많은 혜택과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