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SNS 비즈니스 툴 '에이 클릭스' 론칭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링크 공유로 제품 전달‧판매
[CMN]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배수정)가 SNS 비즈니스 툴 ‘에이 클릭스(A-Cliks)’를 론칭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에이 클릭스(A-Cliks)는 소셜 미디어 시대에 걸맞은 신속하고 확장성 있는 사업자 지원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카카오 플랫폼과 연계하여 누구나 손쉽게 활용이 가능하다.
암웨이 사업자(ABO, Amway Business Owners)는 에이 클릭스(A-Cliks)로 각자의 카카오 계정을 통해 홈페이지나 모바일 전용 앱에 접속, 제품 주문 및 각종 비즈니스 지원 메뉴 등 기존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간편 링크를 생성해 주요 정보를 카카오톡 대화창에 공유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업자는 제품 정보 전달에 이은 판매까지 간편하게 해결하며, 소비자는 주문 및 배송 요청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제품 정보와 판매 링크는 비회원에게도 전달이 가능하다. 한국암웨이는 이에 따라 에이 클릭스가 소비자 진입 장벽을 낮추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링크를 전달받은 소비자가 원할 경우 회원 가입 또한 손쉽게 이뤄진다.
또한, 별도 제공되는 고객관리 기능을 통해 소비자 분류가 가능하고, 주문 주기 및 구매 패턴 등의 데이터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에이 클릭스의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