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가속
'롭스'에 이어 '눙크'도 입점…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CMN] 로희맘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이달 초 롭스(LOHB’s) 입점에 이어 눙크(NUNC)에도 입점했다고 밝혔다.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스토어 시장이 확장되는 추세에 맞춰 라이크아임파이브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선 것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입점한 눙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힐링 오일밤, 올 데이 카밍 크림, 러브유 핸드 크림 등 3종을 판매한다. 눙크 온라인몰도 입점 예정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눙크 입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눙크에 입점한 힐링 오일 밤은 손으로 문지르면 끈적임 없이 퍼지는 고농축 힐링 밤이다. 바르기 전엔 밤 타입, 피부에 닿으면 촉촉한 오일 타입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의 제품이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을 끌어당겨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하게 하는 보습크림이다.
러브유 핸드 케어 3종은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제형과 천연향으로 구성했다. 계절에 따라,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손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들 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를 통해 최고안전등급(무자극, Excellent)을 획득했다. 국제 산림관리 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했으며, 트리플래닛 ‘숲 캠페인’, 환경운동연합 ‘옥시벤존·옥티노세이트 제로 캠페인’ 등 다양한 환경 문제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특히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기도 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온라인에서 고객들의 좋은 평가가 매장 입점으로 이어져 국내 대표 H&B 스토어 연속 진출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