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중 히아루론산, 캐비어 함유 윤광피부 연출
블리블리, '캐비어 마블 팩트' 3가지 컬러 출시
[CMN] ‘블리블리(VELY VELY)’가 촉촉하고 빛나는 윤광피부를 연출해준다고 내세운 ‘캐비어 마블 팩트’를 출시했다.
블리블리 캐비어 마블 팩트는 고영양 에센스의 촉촉함과 함께 피부 결점을 깔끔히 커버해주는 밤 타입 팩트란 점을 내세웠다. 캐비어 마블 에센스를 70% 함유했으며, 3중 히알루론산 베이스의 최적 비율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탄력 있게 피부 결점은 깔끔히 커버해 윤광피부 연출을 돕는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캐비어 마블 팩트는 스킨 베이지, 블랙 캐비어 마블 에센스, 핑크 플라워 에너지 마블 에센스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마이크로 커버 파우더 기술로 주름, 모공 끼임 없는 커버력을 선사하는 ‘스킨 베이지’ 컬러는 3중 히알루론산의 탄탄한 고보습 효과가 있고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이 풍부한 ‘블랙 캐비어 마블 에센스’는 탄력 있고 볼륨감 넘치는 피부 구현이 가능하다. ‘핑크 플라워 에너지 마블 에센스’는 피부 진정 효과뿐 아니라 불규칙하고 예민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균일하게 톤 보정이 가능하다.
위생 방수 코팅으로 최적의 사용 감을 느낄 수 있는 내장된 ‘방수 코팅 밀착 퍼프’를 이용해 피부 결을 따라 밀듯이 펴 발라준 뒤, 두들기듯 마무리하면 뛰어난 메이크업 지속력과 함께 우수한 밀착력을 보이며 매끄러운 피부결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블리블리 관계자는 “캐비어 마블 팩트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탄력감과 볼륨감을 살려줄 제품”이라며 “특히 3중 히알루론산 베이스와 고영양 캐비어 마블 에센스가 70% 함유돼 환절기 날씨에도 빛나고 매끄러운 윤광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