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저자극 스킨케어
클레어스코리아, ‘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 출시
[CMN]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은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게리쏭 스팀세라 리뉴크림’을 출시한다.
‘게리쏭 스템세라 리뉴크림’은 피부 턴 오버 주기에 따라 각질 제거와 보습, 장벽 강화, 영양 공급까지 4 STEP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일명 ‘완충(완전충전)크림’으로, 3세대 각질 케어 성분인 PHA로 저자극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고농축 세라마이드 캡슐이 함유돼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줄기세포 성분인 ‘스템셀’과 세라마이드 캡슐의 복합체인 ‘스템세라 복합체™’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한편 게리쏭은 스팀세라 리뉴크림 출시를 기념해 GS SHOP,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 온라인 몰에서는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면 스팀세라 리뉴크림 정품과 미니 선풍기를 선착순 증정하며,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게리쏭 인기 미니어쳐 3종을 론칭 선물로 증정한다.
게리쏭 관계자는 “스팀세라 리뉴크림은 게리쏭이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 시스템’ 라인의 제품으로, 도시 환경에 예민해진 피부의 회복을 돕고, 각질제거부터 영양공급까지 매일 매일 저자극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