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모델 이시영, 무보정 사진 화제
잡티 없는 건강 피부에 누리꾼들 큰 관심
웰코스(대표 김영돈)는 통통 튀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지닌 이시영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KBS 2TV ‘난폭한 로맨스’가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진행된 화보 촬영장은 이시영과 현장 스탭들의 웃음소리로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작년에 공개한 이시영의 화보 촬영 포토샵 전후 사진에서도 별 차이가 없어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 이번 역시 이시영의 무보정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 촬영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샀다. 촬영 현장 스탭들도 간단한 보정으로 건강한 피부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유일무이한 여배우라며 이시영의 깨끗한 피부를 극찬했다.
잡티 하나 없는 피부뿐만 아니라 복싱으로 다져진 건강한 몸매는 현장에 있던 스탭들의 탄성을 자아냈고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마른 체구에도 탄탄하게 자리잡은 복근 등이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졌다”고 입을 모았다.
컨셉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준 이시영은 지친 기색 없이 저녁까지 강행된 촬영을 순조롭게 마쳤다. 촬영 쉬는 시간에는 두 달 전부터 사용한 ‘효연 자양 에센스’를 ‘필수 아이템’이라며 스탭들에게 극찬하기도 했다.
촬영 현장은 웰코스몰(http://www.welcos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