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볼로냐서 글로벌 브랜드 성장 발판 마련
2024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국제 전시회 참가 바이어 호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2 10:24:06]
[CMN]
웰코스(
대표이사 김영돈)
는 과일유래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FRUDIA)
를 앞세워 ‘2024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국제 전시회’
에 참여했다.
올해로 55
회를 맞은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
대 코스모프로프 중 가장 오래된 전시회로 미용·
뷰티 분야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올해도 60
여 개국, 3,000
여 개 기업이 참가하며 25
만명 이상이 참관에 나서 그 권위를 느낄 수 있었다.
후르디아는 비건 탄닌 성분의 청포도 라인,
글로벌 주력 제품인 선케어 라인,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립밤을 선보였으며 유럽,
북미,
남미,
중동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3
일간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150
여 건 미팅을 진행했다”
라며 “
이번 미팅을 발판으로 후르디아 해외 신규 판매채널을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