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피부 비책 효연 자양 에센스 ‘화제’
고농축 한방 성분 진액이 피부 속부터 채워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 모델 이시영이 올초 방송되는 드라마의 여주인공을 맡아 공개한 스틸 컷이 화제가 됐다. 특히 이시영의 폭탄머리에 이어 촉촉한 피부결이 네티즌의 주목을 끌었다. 차디찬 겨울 바람에도 끄떡없는 이시영의 피부 비책은 과연 무엇일까 궁금증이 모아진 것.
이시영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꼼꼼한 스킨케어를 잊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 중간중간에도 미스트를 뿌리며 잠시라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노력한다. 그리고 잦은 메이크업으로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해 수면중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도록 해준다. 그 가운데 이시영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웰코스의 신제품 효연 자양 에센스를 피부 비책으로 자신있게 꼽았다.
효연 자양 에센스는 고농축 한방 성분의 진액을 그대로 담아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채우며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인삼, 상황버섯, 은행잎 등 엄선된 국내산 한약재 100가지가 로얄제리를 만나 죽통발효를 거치며 한방성분이 지닌 효능은 높이고 독성을 제거하는 한방가공법을 가미한 것이 특징. 또 요즘 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연꽃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아 강력한 재생기능을 갖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