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리치 버블 치약’ 홈쇼핑 출시
21일 NS서 론칭, 15만개 미세거품이 잇몸과 치아 사이 미세틈새까지 완벽 세정
[CMN] LG생활건강이 세계적인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리치 버블 치약’을 출시하고, 21일 N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다.
21일 회사 측에 따르면 ‘리치 버블 치약’은 열고 짜고 거품을 내는 기존 튜브 타입의 치약이 아닌, 펌프를 누르면 바로 거품이 형성되는 신개념 거품형 치약이다. 1회 사용당 발생하는 15만개의 미세 거품이 잇몸의 자극은 줄이고 잇몸과 치아 사이의 미세한 틈까지 더욱 완벽한 세정을 도와주는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의 부드러운 미세 거품은 개운하게 양치용 치약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글처럼 부드럽게 헹궈낼 수 있는 휴대용 구강청결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45ml 용량으로 물과 칫솔이 없어도 거품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른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리치 치약에만 적용되는 치과에서 진료 시 체크하는 8가지 구강질환에서 착안, 보이지 않는 구강문제까치 해결하는 8 in 1 포뮬러를 사용해 잇몸병, 구취, 충치 등의 원인균을 제거해 건강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연마제를 함유하지 않아 치아가 마모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리치 마케팅 담당자는 “잇몸이 예민한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물과 칫솔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남성들 및 여행객들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국내 백화점은 물론 해외에도 본격진출 예정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리치 버블 치약’은 21일(금) 밤 11시 55분부터 약 1시간동안 NS홈쇼핑에서 첫 방송되며 론칭 기념으로 1세트당 본품(45ml) 6개와 리필액(250ml) 2개를 제공하는 파격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